Photo
뉴스

쌍용자동차 소식
뉴스 블릿
상품성 강화한
2015년형 SUV 라인업 출시
SUV라인업 출시
신년을 맞아 주력 모델인 「코란도 C」의 파워트레인을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 「코란도 스포츠」 등 SUV 전 모델의 상품성을 대대적으로 보강한 2015년 라인업을 출시했다.
뉴스 블릿
마힌드라그룹 아난드 마힌드라 회장,
「티볼리」 생산 평택공장 방문 격려
마힌드라 회장 평택공장 방문
1월 14일 평택공장을 방문한 마힌드라 그룹의 아난드 마힌드라 회장과 이유일 대표이사를 비롯한 마힌드라&마힌드라(M&M) 및 쌍용자동차 임원진은 평택공장 전 생산라인과 함께 R&D 센터를 직접 돌며 차량 생산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뉴스 블릿
「티볼리」 성공 다짐 위한
부문별 전진대회 실시
부문별 전진대회 실시
1월 13일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호텔에서 열린 ‘2015년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에는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를 비롯하여 국내영업본부 임직원 및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60여명이 참석했으며, 2014년 판매실적 포상과 함께 2015년 사업계획 발표, 목표달성 및 정도영업 결의문 채택, 외부초청강사 특강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뉴스 블릿
화천군과 협약 체결하고
‘2015 산천어축제’ 후원
‘2015 산천어축제’ 후원
1월 17일 강원 화천군에서 최재연 쌍용자동차 동부지역본부장과 최문순 화천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갖고 한국을 대표하는 계절 축제로 자리잡은 ‘2015 산천어축제’ 후원을 위한 파트너십을 약속했다. 축제 기간 동안 참가객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벤트 경품으로 ‘티볼리(1대)’를 제공하며, 행사장 내 전시 공간을 마련하여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뉴스 블릿
‘Brand New
2015 티볼리 페스티벌’ 실시
2015 티볼리 페스티벌’ 실시
Brand New 2015 티볼리 페스티벌’은 2015년 새해, 신차(Brand New) 「티볼리」 출시를 맞아 열리는 고객 이벤트로, 타로카드로 점치는 신년운세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한편 설날 고객들께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을 선사하기 위한 명절시승단 모집도 진행했다.
뉴스 블릿
페이스북
10만팬 돌파 기념 이벤트 개최
10만팬 돌파 기념 이벤트 개최
지난 2011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후 3년 6개월 만에 10만 팬(Fan)을 달성한 쌍용자동차는 이를 기념하여 ▲함께하고 싶은 10명의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소환 1+10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10만km에 가장 근접한 주행거리가 표시된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했다.
「티볼리」, 탐앤탐스와
‘T-페스티벌’ 실시
쌍용자동차가 탐앤탐스와 함께 하는 공동마케팅 캠페인 ‘T-페스티벌’을 개최 했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탐앤탐스 매장을 방문하여 쟁반 위의 트레이매트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 구매영수증에 표기된 개별코드를 입력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는 2월 22일(일)까지 진행된다.
부문별 전진대회 실시
마힌드라 소식
뉴스 블릿
M&M,
누적생산대수 5백만 대 돌파
누적생산대수 5백만 대 돌파
M&M의 자동차생산 누적대수가 4백만 대를 돌파한 지 2년 만에 5백만 대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하여 파완 고엔카 마힌드라 그룹 최고이사 겸 자동차 및 농기계 부문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뭄바이 칸디발리 공장에서 기념행사를 열어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뉴스 블릿
아난드 마힌드라 회장,
런던자연사박물관 이사 선임
런던자연사박물관 이사 선임
아난드 마힌드라 그룹 회장이 런던자연사박물관 이사에 선임됐다. 초기임기는 2015년 1월부터 4년이다. 1881년 설립된 런던자연사박물관은 세계 최대 규모의 화석 및 각종 생물 표본을 소장하고 있는 국립박물관으로, 연간 방문객수는 500만 명이다.
뉴스 블릿
맥시모(Maximmo) 전기밴,
인도 NEMMP 차량 선정
인도 NEMMP 차량 선정
인도 정부가 추진하는 ‘국내전기차대중화 플랜(NEMMP)’의 첫 파일럿 프로젝트 차량으로 M&M의 ‘맥시모(Maximmo)’ 전기밴이 선정됐다. NEMMP는 인도 정부가 지난 2013년 1월 공식 발표한 플랜으로, ‘인도 내 운송수단의 전기차화’를 골자로 하고 있다.
뉴스 블릿
‘베리토’
전기차 내년 론칭
전기차 내년 론칭
M&M이 내년 중순쯤 제품군 중 유일한 세단인 ‘베리토(Verito)’ 전기차를 론칭한다. ‘베리토’ 전기차는 상업용 자동차 중 렌트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리튭-이온 배터리와 29KW의 AC모터를 장착해 최대주행거리 100Km, 최대속도 85Km로 주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