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NEWS

NEWS HIGHLIGHT

쌍용자동차 소식

섀도 보드(Shadow Board) ‘Runners-up’ 수상

쌍용자동차 섀도 보드가 2016 Mahindra Shadow Board대회에 참가하여 ‘Runners-up’(2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도 뭄바이 마힌드라 타워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마힌드라 그룹의 아난드 마힌드라 회장을 비롯하여 파완 고엔카 최고임원 등 계열사 사장단 총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계열사의 섀도 보드 총 14개 팀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벌였다.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 위한 지역별 경영현황 설명회 개최

쌍용자동차는 부품협력사와의 상생 협력 및 동반 성장 도모를 위해 협력사 대상 경영현황 설명회를 지역별로 개최했다. 쌍용자동차 경영현황 설명회에서는 2016년 경영 실적 및 사업 비전, 사업/생산 계획, 제품 개발, 품질 정책 및 동향 등을 공유하고 완벽한 품질 확보와 원활한 부품 공급 등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방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티볼리 에어,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가 지난 11월 4일 한국광고학회에서 주관하는 '2016년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상은 한국광고학회가 매년 주요 기업들의 광고 및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평가해 탁월한 성과를 보인 소수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티볼리 에어를 비롯하여 총 4개의 브랜드만이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티볼리,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으로 시장 선도

2017 티볼리 브랜드에 신규 적용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이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소형 SUV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 2017 티볼리 출시 후 지난 2개월 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누적 계약대수 기준으로 티볼리 고객 중 26.6%, 티볼리 에어 고객 중 32.9% 등 브랜드 전체 계약대수 중 29.1%의 고객이 ADAS 옵션인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티볼리 브랜드 앞세워 이란 등 신흥시장 적극 공략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브랜드를 앞세워 이란, 이집트 등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에서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란의 경우 티볼리 브랜드의 진출에 힘입어 지난 10월까지 5,486대를 수출해 전년 대비 600% 이상 증가한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2014년 첫 진출한 이집트 역시 10월까지 1,639대를 수출해 전년 대비 400% 이상 증가했다.

그린카와 티볼리 에어 카셰어링 업무협약 체결

서울 강남구 쌍용자동차 W-Lounge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티볼리 에어 카셰어링 서비스 론칭과 향후 이용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해 그린카에 티볼리 128대를 공급한 데 이어 이번에 티볼리 에어 100대를 공급하는 등 카셰어링 시장에서도 티볼리 브랜드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대전연수원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

쌍용자동차는 보다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 제공 및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도장 교육센터를 확장 이전하는 등 대전연수원을 새롭게 리모델링했다. 이를 통해 연간 5천여명의 교육생 규모를 확대해 사내 정비 ∙ 서비스네트 ∙ 영업서비스 네트워크, 협력사, 산학협력단 외에도 일반정비공장 및 자동차 부품업체를 대상으로 한 교육프로그램을 내년부터 제공할 계획이다.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실시

쌍용자동차가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공장에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티볼리 동호회 회원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주력 모델인 코란도 C와 티볼리 브랜드 모델이 생산되는 차체 및 조립 공정을 견학했다. 차량이 제작되는 과정을 직접 살펴 봄으로써 자동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평소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회사와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마힌드라 소식

마힌드라 그룹, 4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 경영지수 선정

마힌드라&마힌드라(M&M), 테크 마힌드라(Tech Maihndra), 마힌드라 파이낸셜 서비스(MMFSL)가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이머징 마켓 부문(EMI)에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마힌드라 계열사들은 지역사회 기여를 비롯해 노사협력, 위기 관리, 친환경 활동, 사업자 행동강령 준수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M&M, 인도 최초 탄소가격제 시행

M&M이 온실가스 감축에 앞장서기 위해 인도 최초로 탄소가격제를 시행한다. 탄소가격제는 이산화탄소와 메탄 등을 포함하는 온실가스 배출량에 따라 환경피해비용(탄소가격)을 자발적으로 설정해 납부하는 제도로, 마힌드라는 탄소 배출 1톤당 10달러의 비용을 부담하기로 했으며, 향후 3년간 온실가스 배출량을 25% 줄일 계획이다.

M&M, 수프로 전기차 버전 론칭

M&M이 수프로(Supro) 밴의 순수전기차 버전 이수프로(e-Supro)를 론칭했다. e-Supro는 상업용 밴과 일반승용 밴, 총 2가지 버전이다. 72볼트 리튬-이온 배터리와 결합된 전기모터는 최고 출력 25kW, 최대 토크 90Nm을 발휘하며, 한번 충전에 최대 115Km를 주행할 수 있다.

전기차 해치백 이투오플러스(e2oPlus)론칭

마힌드라의 계열사인 전기자동차회사 마힌드라 일렉트릭(Mahindra Electric)이 전기차 이투오(e2o)의 해치백 버전인 이투오플러스(e2oPlus)를 론칭했다. 도심 출퇴근용으로 소개된 이투오플러스는 한번의 충전으로 최고 속도 85km/h, 최대 140Km를 주행할 수 있다.

상단으로
Error Message : Table 'ssangyong.TBLVISITOR2019' doesn't exist